본문 바로가기
리뷰

강남 롯데 L7 호텔

by 잀 2021. 11. 21.
반응형

 

 

 

강남 롯데 L7 호텔 

 

10월 중순쯤에 일도 있고, 친인척들과

강남쪽에 방문했다가, L7 호텔에 방문하게 되었다. 

 

이 때 갑작스런 한파로 인해서 얼어 죽는 줄 알았다...

반팔에... 청자켓만 입고가서..

 

 

 

 

 

 

선물로 웰컴 와인을 받았다.

 

로제 와인이었는데 로제 와인이 어디서 많이 본 거 같으면서도 잘 모르겠어서

검색해보니 레드+화이트 와인이 섞인거였다. 약간 로제떡볶이 같은...

아직까진 못 마셔봤다.

 

 

 

 

 

 

깔끔한 실내와 화장실 내부.

 

클렌징 폼 빼고 칫솔이나 기본적인 세안 용품은 있다. 

스킨 로션등의 화장품은 없음. 

 

 

 

 

 

 

조식받으러 식당 왔다가 보았던 호텔의 다른 내부~~

그림 자료로 딱 이어서 찍어 보았다.

 

 

 

 

 

조식으로 간단한 뷔페가 준비되어 있다. 

불고기는 정말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맛잇더라 ~ 

 

 전체적으로 심플하게 준비 되어있는 식당.

깔끔해서 좋았음. 

 

 

 

 

계란 후라이와 요플레

 

계란 후라이는 원하는 굽기로 말씀드리면 구워주신다. 

 

먹다보니 뭔가 탄수화물이 땡겨서,

사진에는 찍히지 않았지만 일본식 된장국에 밥도 먹었다.. 

 

오징어 젓갈이나 무말랭이 반찬도 있었다. 

 

기본적으로 빵이나 쿠키도 몇 가지 있었고, 구워 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었다. 

 

뻘한데.. 요즘 요플레는 뚜껑 핥아먹기

어렵게 깔끔하게 떨어지더라... 뭔가 야박한 기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