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기/로드 오브 히어로즈

로오히 일기 2 (하드 1-1부터 하드 4-12까지)

by 잀 2020. 6. 22.
반응형

로드 오브 히어로즈 게임일기

 

스포있음

 

가급적이면 로오히 하고 보는 것을 추천함

 

하드스토리 루트 전체 스포있음

하드 1-1부터 하드 4-12까지

하드 니벨룽겐 대삼림부터 하드 페르사까지

 

 

나도 티스토리에 더 이상의 자세한 스토리 설명을 허용하지 않겠어 (스포되니까)

 

솔직하구나

 

이때는 하드스토리 업데이트 전이어서 노말황제 깨면 프라우가 이렇게 말했다

 

간간히 장비가챠를 돌림

 

ㅠㅠㅠㅠㅠㅠ샬롯을 각성해줌... 빨리 2각성도 해주고 싶은데 아직도 하지못했음

 

이때 쯔음에 보물의 전당(로잔나)하고 경험의 전당(아슬란)도 업데이트 되었다

 

실수로 하드스토리 정주행하기 전에 스토리 모드를 키고 하드 페르사를 리플레이함;

 

트위터로 스포 다 당한 상태로 라이레이의 모습을 봤었는데... 

라이레이의 모습이 정말... 정말 영롱해서 스포당한채로 봐도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음

 

안돼... 


새삼 느낀건데 하드 스토리부터는

요한이랑 샬롯이 각성한 상태여서 옷이 바뀐채로 시작함 -> 개변 스토리 느낌 확실히 나서 좋았음

 

ㅠㅠ로드으

 

오스왈드 낄끼빠빠해라 

 

아유 우리 프람이만 믿어

 

이거...너무 좋아서 캡쳐함 

 

▼ 좋은 이유

1. 로드가 미하일의 실력을 전적으로 신뢰함

2. 언제나 로드를 위해 대기타고 있는 미하일

 

옛날엔..로드를 이름으로 불렀단 말야 ㅠㅠㅠ????

아 이거 보고 로드 과거 스토리 넘 궁금해짐..(존잘님들의 연성도..)

 

크롬얼굴 모델링이 변화되었다는데...

이전에 캡쳐해둔 것이 없어서 비교할수가 없었음....일단 잘생겻어 

나으 설탕과자에게 충고하는 샬롯

 

색도 색인데 불슈나 되게 비글같다(좋다는 뜻임)

 

끈적한 시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잘해(체자렛)

 

루인: 로드가 어케 이걸 다 생각하셧어요?

로드: (쩔쩔대며 둘러댐)

 

(아 캡쳐 잘 좀 해... 거슬려)

 

헬가 초월~

 

ㅠ 프람이도 감기 걸리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인아...조슈아는 야근하기 싫다고 난리치는데 넌 왜 셀프 야근하니 

 

루실리카 색깔 진자 미쳐 버렸다 

 

비유 찰떡(클겜 이런드립 너무 잘 치는듯)

 

진짜 둘 다 색깔조합 미쳐버렸다 이제보니 보색대비네

 

느즈막히 자이라도 초월

 

요약: 카르티스 뇌절왔냐

 

ㅠㅠㅠㅠㅠㅠ

 

등짝맞아도 웃길거 같은데

 

넘 가족같은 기사단... 조와

 

진짜...라이레이 색깔 미쳤다...

벚꽃...해금 언제되나요

 

아 진짜 기사단 보는 맛에 로오히함 너무 귀여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