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멀라이프/하루 한개 물건 비우기

하루 한개 물건 비우기① - 서랍장 정리하기

by 잀 2020. 10. 5.
반응형

 

하루 한개라곤 했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하기 어렵다 그냥 제목&마음만 그럴뿐...

과몰입 금지

 

20200912 

 

엄마랑  거실에서 밥먹다가 티비에 볼게 없어서

신박한 정리 봄 글고 엄마한테 신박한 정리 영업함 ㅋㅋㅋ

보면서 갑자기 티비 밑 서랍장(TV장으로도 씀)이 너무 답답하게 느껴져서 옷정리함 

 

선물 받았던 잠옷인데 좀 작기도해서 한번 입고? 안 입었었음 

전부 기부행이다

 

BEFORE

 

우리 집에서 제일 자주 쓰는 옷서랍장인데 엄마랑 내 잠옷(4계절전부)이 들어있다.

 

울엄마가 애니바디 단골인데 집근처 NC에 들를때마다

매번 잠옷바지를 사와서....하루는 내가 질려가지고 그만 사오라 했는데

엄마가 사두면 계속 입게 된다고 했다... 맞말이라 반박할순 없었고

바지만 늘어나서 계속 화나던 상태

 

AFTER

 

신박한 정리 보면서 정리함

그냥 갑자기 삘받아서 청소할 때 종종있는데 이것도 그런듯

엄마가 보더니 잠옷 바지를 많이 사긴 샀구나...했음

 

뿌듯해서 사진 여러 장 찍음

정리하면서 느낀건데 엄마의 옷컬러 취향을 알 수 있었다 보라계열(...)

 

천이 오염되거나 삭았거나 너무 오래되서 버리는것들

 

 

괜찮은 건 기부행

엄마가 보다가 크기가 안맞아서 안입던 바지도 기부하셨다. 

내가 마구 칭찬해줌

 

내가 서랍장 정리할동안 엄마는 부엌에 오래된 양념통 정리함

 

이전 사진을 안 찍었는데 창문이 닿일만큼 크기의

여러 개의 통이 달린 양념통 썼었는데...너무 오래되서...좀 그랬음

 

암튼 부엌용품도 여러 개 정리함 쾌적해서 좋다 뿌듯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