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거/맛집 리뷰

[서면 맛집] 홍콩느낌 물씬~ 굿모닝 홍콩

by 잀 2021. 8. 12.
반응형

 

[서면 맛집] 홍콩느낌 물씬~ 굿모닝 홍콩

 

사진기준으로는 21년 3월 9일에 갔었어요. (학원 끝나고 간듯?!)

 인테리어도 그렇고, 그릇이랑 물 주전자, 조명 등 홍콩느낌 나도록 신경쓰신게 보였었어요. 

 

 

 

위치는 전리단길 안 쪽에 있습니다. 

 

 

제가 먹었던 마라탕면 ( 8500원 )

 

톡 쏘니 알싸한 매운 맛이 났었어요.

제가 매운 거를 많이 못 먹는 편이라 좀 매운편이었습니다. 

 

홍콩 밀크티 ICE ( 4500원 ) 

 

식사를 하고 디저트를 따로 추가 주문하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세요

밀크티...정말 진하고 맛있었습니다ㅜ 홍콩 느낌도 물씬 났었구요. 

 

 

카야 잼이 들어 간 프렌치 토스트 ( 4500원 ) 

홍콩 밀크티 HOT ( 4500원 ) 

 

정말 맛있었던 프렌치 토스트하고 따뜻한 밀크티!! 

 

 

우육면 ( 9500원 )

 

이거는 후에 한번 더 갔었는데, 21년 3월 26일에 갔었네요.

이때는 우육면을 시켰었는데, 너무 맛있어도 말도 안하고 먹었었어요 ㅋㅋㅋ

 

 

연유번 ( 3000원 )

망고푸딩 ( 4000원 )

 

후에 밥 먹고 디저트를 시켰었는데 굿모닝 홍콩에 오면

반드시 먹어야 하는 망고 푸딩을 시켰었어요!!

 

은근 양이 많아서 주문할 때 인당 1개씩 시켰었는데,

여러 번 물어보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1개를 시켰었어요 바닐라빈이 가득 있어서

향긋하고 맛있었어요. 연유번도 달콤하고 맛있었구요

 

또 먹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