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거/맛집 리뷰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딤섬 체인점, 딤딤섬

by 잀 2021. 8. 2.
반응형

 

 

딤섬 체인점, 딤딤섬 

 

19년 2월 16일에 대구 신세계 백화점에 있는 딤딤섬에 다녀왔었습니다. 

 

대구 모임을 갈 때 주로 가는 장소에요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동대구역 신세계 백화점 9층에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조금 있으니 번호표 뽑고 백화점 구경하시면서 대기하시면 될 거 같아요.

 

지인분들이랑 자주 갔는데 저는 대기표 뽑고 토이저러스에서 주로 구경을 했었어요.

 

 

 

 

 

피기 커스타드 번 3ps (\4500) 

 

19년 신년 한정 메뉴였어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지점에만 있었다고 하는데

돼지해라서 돼지 모티브로 만든 카스타드 술빵 같은 느낌이었어요. 

 

새우부추교자 4ps (\6500)

 

새우와 부추가 섞인 딤섬, 새우가 통통해서 맛있습니다! 

 

샤오롱바오 4ps (\5500)

 

정석적인 고기 딤섬, 육즙이 가득해서 맛있었어요. 

 

 

 

우육탕면 (\9000) 

 

이거 외에도 오리구이 탕면이라던가 크리스피 창펀 같은

맛있는게 많았는데 배불러서 못 시켜 먹어봤어요 ㅜㅜ

 

 

 

 

배치 해주신 종이 플레이트에도 신년 마스코트가 그려져있었어요~~ 딤딤섬 가고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