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거/맛집 리뷰

[동작구 맛집] 칼국수 맛집, 즉석 바지락 손 칼국수

by 잀 2021. 7. 30.
반응형

 

 

칼국수 맛집, 즉석 바지락 손 칼국수

 

 

19년 08월 15일에 갔던 칼국수 맛집입니다. 손님도 많고 바지락도 정말 많아요! 

 

가게는 현재도 성황리에 건재하니 꼭 가보세요! 

 

 

 

 

신대방 삼거리역 바로 옆에 있습니다.

 

대부분 줄을 서야하니 타이밍 잘 보고 가셔야 합니다. (특히 여름에~)

 

 

 

 

2인분 시켰는데 양이 정말 많고 바지락도 많습니다..

 

8시쯤에가서 이것도 바지락이 적게 나온 거라는데

낮에 가면 고봉으로 받는 경우도 왕왕이라네요 ㅋㅋㅋㅋㅋ

 

 

 

 

조개류 정말 좋아하는데 바지락도 많고 칼국수도 맛있었어요 ㅜㅜ

 

 

 

 

국물이랑 김치도 정말 끝내줍니다ㅠ

 

가격도 싸고...빨리 나와요!

 

이것이 진정한 코리아 패스트 푸드? 리뷰쓰면서 사진보니 다시 칼국수 먹고싶네요. 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