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거/맛집 리뷰

도봉구 디저트 - 몽상가 크레이프

by 잀 2021. 9. 3.
반응형

 

 

도봉구 디저트 - 몽상가 크레이프 

 

사진기준날짜 : 20년 7월 2일

 

일이 있어서 서울에 다녀올 일이 있었는데, 이 때 한창 몽상가 크레이프 측에서 

트위터로 가게 홍보를 하고 계셔서 서울에 갈겸 겸사겸사 갔었다.

근데 정말 서울 끝자락에 있더라. 정말 멀었다.  

 

 

 

https://www.instagram.com/mongsangga_crepe/

 

인스타 계정도 있으시다.

21년 8월 기준으론 방학이라고 하심...!

 

 

크레프 브륄레 6000원 

 

시그니처 메뉴인 크레프 브륄레,

처음 방문하는 가게면 당연히 가장 잘 팔리고 오리지널 메뉴를 먹어봐야 되지 않는가 

 

간판 메뉴 답게 정말 달고 맛있었다. 사실 이때 면접보고 온 이후였는데 

갔던 회사가 생각보다 더 실망스러워서 기분이 다운 되었었다. 그치만 단거를 먹고 기분이 풀렸었다.

  

 

쌍문동 근처에 있어서 둘리마을도 잠깐 구경했다.

 

아기공룡 둘리가 나오는 배경이 쌍문동이기 때문... 

응답하라 1988도 쌍문동이 배경인데 보면서 신기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