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거/맛집 리뷰

홍대 맛집 - 비스트로 주라

by 잀 2021. 9. 4.
반응형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13000원

 

홍대 맛집 - 비스트로 주라

 

지인과 함께 오랜만에 홍대에 들르게 되었다.

 

코로나 시국인지라 정말 홍대에 사람이 없더라.

점심으로 홍대에 유명한 스테이크 맛집 

비스트로 주라에 들르게 되었다. 

 

(동명가게가 홍대에 많으니 착각하면 안된다)

 

 

약간 언덕길에 있다.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 M사이즈 12000원 / 자몽소다 2000원

 

백신 맞은 직후여서 세트 메뉴인 와인을 마시긴 어려웠고, 단일 메뉴를 여러 개 시켜서 먹었다. 

자몽소다가 가격에 비해서 양이 많아서 좋았다.

 

 

 

오픈주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좌석이 높아서 키가 작은 사람들에게는 자리가 앉기가 좀 불편했다. 

에피타이저랑 서비스메뉴를 많이 주셔서 좋았다. 

 

 

 

파스타는 로제 파스타가 인기 많았는데, 다른것도 다 맛있어 보였다. 

고기가 야들야들해서 또 먹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