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거/맛집 리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버거샵

by 잀 2021. 7. 27.
반응형

 

 

해리단길 버거샵 

 

19년 07월 28일에 해운대 해리단길에 있는 버거샵에 갔었습니다.

수제버거집인데 버거빵이랑 패티가 정말 맛있었어요. 

 

서면에도 점포가 하나 있더라구요. 

 

 

 

 

 

구 해운대역 , 해리단길 입구에 있습니다. 

구 해운대역을 가로 질러서 못 가기 때문에 돌아서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클래식버거 (\9900) , 치즈버거 (\9900)

 

Fries (\5000) - 감자 튀김 

 

감자 튀김과 콜라를 같이 주는 메뉴가 있는데 이 때는 세트 메뉴 대신 감자튀김하고 음료를 따로 주문했어요. 

친구는 오렌지맛 음료(환타아님)과 저는 진저에일을 골랐어요 

 

 

 

 

감자튀김을 주문하면 조그마한 플라스틱 통을 따로 줍니다. 약간.. 굳이?? 싶긴 했었어요. (쓰레기가 생기니까...) 

 

이 진저에일 캔음료인데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나중에 따로 시켜먹어보려고 따로 사진 찍어뒀었어요. 

 

 

 

 

햄버거 먹고 나오는데 능소화가 담벼락에 너무 예쁘게 피어 있어서 찍었었어요. 

 

 

 

 

색깔 끝내준다아~~~

 

 

 

친구랑 소품샵 구경하다가 새 우는 소리가 들려서

위를 쳐다봤는데 제비둥지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제비 실물로도 처음보고 나중에 어미 제비도 왔었는데,

 

넘...귀여웠어요 ㅜ 또 보고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