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거/맛집 리뷰

[서울대 입구 맛집] 스콘&케이크 가게 라미스콘

by 잀 2021. 7. 29.
반응형

 

라미스콘 Rami scone

 

 

19년도 01월 12일에 텐동 요츠야(링크)를 갔다가

디저트로 라미스콘에 갔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콘을 엄청 좋아해서 스콘 맛집이라길래 엄청 기대하면서 갔었어요.

텐동 요츠야처럼 같은 샤로수길, 서울대 입구 근처에 있습니다.

 

라미 스콘은 거리상으로는 낙성대입구쪽이 더 가까워요.

 

 

 

 

요새는 케이크 맛집이라고도 하네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스콘이 있었습니다. 치즈케이크도 종류가 몇몇개 있었어요. 디저트들 색깔도 이쁘구요. 

 

 

 

스콘 색감 정말 끝내 줍니다...ㅠㅠㅠ

 

 

텐동 요츠야를 갔다와서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 거기서 스콘 두개랑 치즈케이크 까지 ㅋㅋㅋ

 

저는 녹차스콘도 먹고싶어 했는데 오빠가 녹차를 싫어해서

초코하고 크림치즈 스콘을 택했던 기억도 나요. 

 

보통 스콘 1개내지 2개를 시키는데 거기다가 치즈케이크까지 시키니까

사장님이 약간 당황해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때 한창 잘 먹었던 때여서 그 기억이 아직도 남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남기지 않고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사진보니 오랜만에 다시 가고 싶네요~~

코로나만 아니면 바로 갔을텐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