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거/맛집 리뷰

[해운대 맛집] 신라 스테이 호텔 해운대 조식 뷔페

by 잀 2021. 7. 26.
반응형

 

" 신라 스테이 호텔 해운대 조식 뷔페 " 

 

190223

 

19년도 02월 23일에 신라 스테이 호텔 해운대에 조식뷔페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엄마랑 기회가 되서 신라스테이호텔 해운대에 방문했었습니다.  

 

 

 

신라 스테이 호텔 해운대 조식 뷔페의 위치입니다. 

 

당시에는 조식뷔페로 갔었는데 지금은 구성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음식 코너의 전체적인 구조에요. 식사한지 2년이나 지나서 현재는 어떨지 또 모르겠네요. 

 

 

 

 

치즈 및 잼, 빵 종류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종류는 다양하진 않지만 음식이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맛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부드럽고, 조명도 밝아서 좋았었어요. 

 

해운대가 관광지이다 보니, 다른 외국인들을 겨냥한 메뉴들이 많았었습니다. 

 

 

 

 

샐러드(콜드) 코너 

 

전 개인적으로 카프리제 샐러드하고 푸실리 샐러드가 맛있었어요. 

 

 

 

입맛에 딱 맞고 맛있었던, 치킨하고 양송이 스프

 

치킨은 결이 부드러워서 샐러드나 빵에 넣어먹기도 좋았었어요.

(지금도 있는 메뉴인진 모르겠습니다!) 스프도 맛있었구요. 

 

 

 

그 외에 기본적인 식사 메뉴들.

 

조식뷔페여도 탕수육이나 치킨메뉴가 있었습니다. 

 

 

 

그 외에 드링크(음료) 메뉴판 

 

 

포도 쥬스도 맛있었고 밥 메뉴도 맛있어서 제법 먹었었습니다.

 

뷔페가면 기본적으로 2그릇 이상은 찍기 귀찮아서 사진은 없지만요... 

 

 

디저트 코너

 

맨 앞에 나와있는 크림 브륄레 푸딩이 정말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도 맛있었고~ 과일도 신선했었어요.

 

디저트도 다 맛있었는데 크림브륄레 푸딩은 정말 맛있어서 사진은 또 찍어놨었네요ㅋㅋ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고 기회가 된다면 또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